가족게시판 (Family Board)

안병조家
안창영家
안도현家
안경순家
안남섭家
안가빈家
안형진家
안종호家
안영호家
안병환家
안영호2家
안유성家
안성인家
안동춘家

문중소식

낙봉종친회
중눌종친회

정보게시판

공지사항
생활정보
교육정보
건강정보
레저/여행
생활수첩
좋은글
포토갤러리

레저와여행


작성자 순흥안
작성일 2014/08/07
첨부#1 dsc_20140807.jpg (248KB) (Down:14)
ㆍ추천: 0  ㆍ조회: 1588  
기장 정관 병산골 글램핑장

병산골 글램핑장
기장 삼각산 자락에 폭 싸인 '기장 병산골 목장 글램핑장'(051-727-6637). 캠핑장의 푸른 잔디 위에 20여 채의 가족 텐트가 자리를 잡고 있다. 4명 가량 들어가면 딱 맞을 정도인데 최대 6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고 한다. 각 텐트 앞에는 파라솔이 드리워진 널찍한 나무 테이블이 놓여 있다. 테이블에는 숯불을 넣고 석쇠를 올려 바비큐를 해먹을 수 있는 장비가 장착돼 있다. 텐트 안에는 전기장판이 깔렸고, 전기선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도 갖춰져 있다. 가족 글램핑장에서 작은 계곡을 지나면 조그마한 텐트 10여 채가 더 있다. 친구 또는 커플끼리 오면 좋을 아담한 크기의 일반 글램핑장이다. 글램핑장 한쪽에는 코펠 설거지를 할 수 있는 개수대와 샤워장, 공동화장실이 있다.

이곳 글램핑장의 하루 이용 가격은 7만7000원~16만5000원. 여기에는 석식과 다음날 조식, 바비큐용 쇠고기와 돼지고기 600g까지 포함돼 있다. 국과 반찬은 기본적으로 제공되고, 주어진 바비큐 고기와 채소가 부족하면 캠핑장 내 식육점과 매점에서 살 수 있다. 캠핑장은 야영객들의 바비큐 수요를 고려해 아예 식육점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. 텐트와 기본 먹을거리가 해결되기 때문에 여행자는 침낭(이불)과 코펠 등 주방기구 정도만 챙겨오면 편리하게 야영을 즐길 수 있다. 이것마저도 귀찮다면 현장에서 대여해도 된다. 빌리는 대신 코펠 설거지는 이용자의 몫이다 http://www.camping114.net/
혼자 보고오기에는 아까운곳이 있으면 추천 해주세요. 사진이 들어가면 더욱 감사하겠읍니다.
  

Copyright(c) www.ahn.or.kr